자유게시판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부산소식]'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 세미나 개최 등
| 관리자 | 조회수 1,190

[부산소식]'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세미나 개최 등

등록 2020-06-11 10:28:05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24일 오후 3시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에서 ()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와 함께 '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을 말한다'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여행 동향 및 부산 관광 실태를 공유하고 미래 방향을 제안하는 등 지역 관광 업계와 부산 관광 활성화를 함께 고민하기 위한 목적이다.

 

세미나 1부에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코로나 영향 분석(매지스 강중식 이사) 소비자 조사를 통한 국내 여행의 동향(컨슈머인사이트 김민화 연구위원) 포스트 팬데믹과 관광산업(한국문화관광연구원 최경은 연구위원) 등의 주제 발표가 진행된다.

 

이어 2부에서는 ()부산관광미래네트워크 이정실 이사장이 좌장으로 1부 주제 발표자와 부산광역시의회 최도석 의원이 패널로 참석해 포스트 코로나 부산 관광에 대하여 종합토론을 하게 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건강 모두 갖춘 힐링 갈라 디너진행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오는 16일 트렌디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남풍에서 힐링 갈라 디너를 진행,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미식 경험을 선보인다.

 

이번 힐링 갈라 디너는 중화요리 대가 스티브 전과 의사 출신 임상진 닥터 셰프가 함께 준비했다. 오랜 음식 철학과 의학 지식을 바탕으로 한 건강 요리 노하우를 갖춘 두 셰프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8가지 코스로 구성, 각 셰프가 4종씩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전채와 메인 요리, 디저트를 연출한다.

 

또 중화요리의 감칠맛을 더해 줄 페어링 와인도 준비됐다. 마담 드 레인 2010 등 국내 최대 와인 저장고인 비노 파라다이스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4종이 함께 제공된다.

 

이어 깊은 트러플 소스의 풍미가 돋보이는 샥스핀찜, 칼슘이 풍부한 통해삼 새우, 포르치니 소스를 가미한 부용 랍스터, 자연산 완도 통전복과 모렐버섯 교자 등 다채로운 메인 요리가 독특한 플레이팅으로 제공돼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이번 힐링 갈라 디너는 오는 16일 단 하루 오후 630분에 진행된다. 선착순 50명 대상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힐링 갈라 디너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출처 : https://newsis.com/view/?id=NISX20200611_0001056010&cID=10899&pID=10800 

 

TOP